'음주운전' 김새론, '사냥개들' 등장 예정…넷플릭스 "통편집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배우 김새론의 '사냥개들' 출연이 다시 화두에 올랐다.
18일 넷플릭스 '사냥개들' 관계자는 본지에 "김새론의 출연 분량이 통편집되는 것은 아니다. 현재 작품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분량에 대한 입장을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업계에 따르면 김새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은 오는 6월 공개된다.
한편 김새론은 최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돼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공개되는 '사냥개들'서 등장 예정
넷플릭스 "통편집 아냐" 부인
음주 운전으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배우 김새론의 '사냥개들' 출연이 다시 화두에 올랐다.
18일 넷플릭스 '사냥개들' 관계자는 본지에 "김새론의 출연 분량이 통편집되는 것은 아니다. 현재 작품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분량에 대한 입장을 밝힐 수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업계에 따르면 김새론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은 오는 6월 공개된다. 음주운전 혐의로 자숙에 들어간 김새론은 이를 통해 대중과 만난다. '사냥개들'은 돈을 쫓아 사채업의 세계에 발을 들인 세 젊은이가 거대한 세력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배우 우도환 이상이 박성웅 허준호 등이 출연한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다. 당시 넷플릭스 측은 '사냥개들'의 촬영이 전반적으로 마무리됐으며 김새론의 분량 관련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야기 흐름상 통편집이 쉽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하차는 아니지만 당초 예정된 촬영은 취소됐다. 김새론이 출연 예정이었던 SBS '트롤리'는 그의 하차를 공표했다.
한편 김새론은 최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돼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이후 대중의 비판이 이어지자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어머니, 내 이름 대고 돈 빌려…살려달라 빌고 싶었다" ('조선의 사랑꾼')
- GD, 제니 땐 함구했는데.... 강동원·로제 열애설 YG가 진화 나선 이유
- 가수 테이, 5월의 신랑 된다
- 한영, ♥박군에 "집 나가겠다" 돌발 선언한 이유 ('동상이몽2')
- '그것이 알고싶다' JMS 정명석 조명…특집 편성
- "母 나 몰래 투자…전재산 날려"...심형탁, 2년 공백 눈물 고백
- '결당안' 한상진이 전파할 건강한 부부관
- 장근석 "허영심에 취했던 때도... 다 가져봤지만 부질없더라"
- 권재영 PD "임영웅 단독쇼 섭외, 나훈아·심수봉 급 대우"
- 1년 만 컴백인데...소유, 코로나19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