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스포츠, 개국 1주년 맞아 5월 테니스 동호인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스포츠가 개국 1주년을 맞아 다음 달 10·1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테니스 입문자들을 위한 대회 'tvN 스포츠-라코스테 비기너스 오픈'을 개최한다.
참가 인원은 혼성 복식 132개 팀이다.
대회는 tvN 스포츠 리그와 라코스테 리그로 나누어 운영되며, 결승전은 각 리그의 우승팀 간의 대결로 진행된다.
결승전은 다음 달 11일 tvN 스포츠를 통해 중계되며,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스포츠가 개국 1주년을 맞아 다음 달 10·1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테니스 입문자들을 위한 대회 ‘tvN 스포츠-라코스테 비기너스 오픈’을 개최한다.
참가 인원은 혼성 복식 132개 팀이다. 19일부터 선착순으로 참가자 모집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테니스타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는 구력 4년 이하, 입상 경험이 없는 20~30대로 한정된다.
대회는 tvN 스포츠 리그와 라코스테 리그로 나누어 운영되며, 결승전은 각 리그의 우승팀 간의 대결로 진행된다. 결승전은 다음 달 11일 tvN 스포츠를 통해 중계되며,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도 만나볼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2023년 롤랑가로스(프랑스 오픈) 8강전 티켓과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
- 제주 입도세 추진 논란…“제주도민도 육지 올 때 돈 내”
- 10대 여학생 강남 투신과정 '라방' 충격…동반 모의한 男은 도망
- '어른도 못 푼다'…초고난도 '유치원 숙제' 대체 어떻길래?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쓴 '협박 편지'…'출소하면 다 죽인다'
- '밟아도 차가 잘 안 나가'…12살 손녀 태운 할머니 급발진?
- 렌즈 끼고 잠깐 낮잠 잤을 뿐인데…실명한 대학생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