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키즈 놀이앱 계열사, 원스톱 소풍 서비스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그룹의 키즈 놀이앱 운영사 놀이의발견은 올인원 어린이 체험학습 플랫폼 '소풍의발견'을 선보인다고 18일 발표했다.
소풍의발견은 소풍 출발 전 준비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종합 체험학습 서비스다.
단순 체험학습 상품을 제공하는 업체는 많지만 전 과정을 서비스하는 곳은 소풍의발견이 처음이다.
소풍의발견은 초등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주말 체험학습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그룹의 키즈 놀이앱 운영사 놀이의발견은 올인원 어린이 체험학습 플랫폼 ‘소풍의발견’을 선보인다고 18일 발표했다. 소풍의발견은 소풍 출발 전 준비부터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종합 체험학습 서비스다.
대형 모빌리티 업체와 협력해 소풍에 참여하는 어린이에게 해당 장소까지의 왕복 이동 수단과 체험 및 교과 콘텐츠, 식사, 수료증 발급 등 모든 과정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단순 체험학습 상품을 제공하는 업체는 많지만 전 과정을 서비스하는 곳은 소풍의발견이 처음이다.
체험학습 패키지는 총 두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교과와 연계된 장소를 방문하는 ‘교과 연계형’과 액티비티 활동에 집중하는 ‘놀이 기반형’이다. 소풍의발견은 초등학교 1~6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주말 체험학습을 한다. 기업 간 거래(B2B) 방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다음 기업·기관 간 거래(B2G),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로 확장할 예정이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실 아파트, 19억9000만원에 팔리더니…"심상치 않네"
- 中 커플, 물 120t 쓰고 도망친 이유가…"예약 취소 안돼 복수"
- 이번엔 동탄서 터졌다…"오피스텔 250채 소유 부부 파산"
- 한국인 떠난 자리 일본인이 채웠다…호텔들 '환호' [오정민의 유통한입]
- 18년 전 차승원 예언 통했나…오뚜기 '진라면'의 반란 [이미경의 인사이트]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이번엔 "4번 개명 이름만 6개" 논란
- "작작해라, 꼴 보기 싫어 죽겠다"…백종원 분노 폭발한 이유
- "말렸다" 주장했지만…JMS 2인자, '정명석 성폭행' 가담 구속
- 전세계 단 2개 '다이아 안에 또 다이아'…"천문학적 가격"
- "세계 최초 개발"…볼보 신형 전기차에 도입된 한국 기술 [김병근의 남다른中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