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걸스플래닛’ 막막했지만 행복했던 시간”[스타화보]

황혜진 2023. 4. 18. 17: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유진과 샤오팅, 채현, 휴닝바히에, 예서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케플러 멤버들은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5월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CHEEKY CHEEKY VILLAIN'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다섯 멤버는 무대 위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모습과 상반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다섯 멤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유진과 샤오팅, 채현, 휴닝바히에, 예서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케플러 멤버들은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5월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CHEEKY CHEEKY VILLAIN'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다섯 멤버는 무대 위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모습과 상반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다섯 멤버는 레더와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다섯 멤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리더 유진은 "리더로서의 마음보다는 친한 언니로서 멤버들이 힘들거나, 고민이 있을 때 이야기를 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샤오팅은 "케플러는 저에게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베스트 프렌드다. 매일 함께 생활하고 깊은 대화를 나누면서 끈끈해졌다"고 밝혔다.

4월 10일 발매한 4번째 미니 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휴닝바히에는 "사랑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이라며 "케플리안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생각하다 보니 (앨범이 담고 있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고 소개했다.

예서는 "고양이가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고 나면 세상에서 가장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존재가 되는 것처럼 케플러도 많은 분들께 사랑스러운 케냥이로 기억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케플러가 탄생한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또 다른 시리즈인 '보이즈 플래닛' 마지막 회를 앞두고 채현은 "당시에는 막막한 것도 있었지만 무대를 하는 순간만큼은 너무 행복했다. 팬들을 만날 생각에 두근거리고 설��던 마음은 아직도 생생하다. 그때의 그 마음을 잊지 않으려고 늘 노력한다"라는 소감과 함께 연습생들을 향한 응원을 남겼다.

케플러는 'LOVESTRUCK!'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