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챔필에 뜬다' KIA, 22일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가 22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올 시즌부터 KIA 타이거즈 선수단 용품을 후원하는 아트 크루로 랩퍼 빈지노가 설립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선보이는 유니폼은 빈지노를 비롯한 아이앱 스튜디오 공동 대표들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것으로, 품격 있는 빨강과 세련된 검정을 조합해 KIA 타이거즈의 해리티지를 잘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KIA 타이거즈가 22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 '아이앱 스튜디오(IAB STUDIO)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올 시즌부터 KIA 타이거즈 선수단 용품을 후원하는 아트 크루로 랩퍼 빈지노가 설립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선수단은 이날 경기에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데이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날 선보이는 유니폼은 빈지노를 비롯한 아이앱 스튜디오 공동 대표들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것으로, 품격 있는 빨강과 세련된 검정을 조합해 KIA 타이거즈의 해리티지를 잘 드러냈다.
이와 함께 한정판 후드티도 발매(추후 공지)된다. KIA와 아이앱 스튜디오는 이날 경기장을 찾는 팬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이 후드티를 선물한다. 우선 착용 중인 의류 등의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와 챔피언스필드가 함께 나온 사진을 자신의 SNS(트위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KIAB STUDIO)를 달면 추첨을 통해 후드티를 증정한다.
경기 중 전광판과 응원단상 이벤트는 물론, 이날 발매되는 포토카드 중 아이앱 스튜디오 스페셜 카드를 뽑는 팬들에게도 후드티를 선물한다. 또한 포토부스에선 아이앱 스튜디오 특별 프레임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시구자로는 아이앱 스튜디오 공동 대표인 빈지노가 예정되어 있으며, 시타는 빈지노의 아내이자 모델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맡을 예정이다.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격 꼴찌 VS 투수 꼴찌' KIA와 롯데의 모순 맞대결
- “케인 떠나면 SON은 바로 에이전트한테 전화” 토트넘 붕괴 위기
- ‘맨시티 뚱보 흑역사 남기고 리버풀?’ 英 슈퍼스타 불발 ‘대안 추천’
- '안우진·배지환 제외 시사' KBO, 음주·폭력·성범죄는 대표팀에서 제외 결정
- 팀명은 호랑이, 공격력은 고양이…KIA의 역사적 빈공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