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5월 2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을 5월 2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게임 외적 즐길거리를 바탕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을 5월 2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게임 외적 즐길거리를 바탕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5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권은 4월 20일 오후 4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굿즈를 구매하는 공식 팝업 스토어와 사전 선정된 이용자들이 직접 창작한 굿즈를 판매하는 부스가 마련된다. 이 외에 푸드트럭을 선보이고 각종 현장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 많은 호응을 받은 온라인 음악회 '사운드 아카이브'의 라이브 공연 및 특별 디제잉 공연을 선보이며, 현장에는 작곡가 미츠키요(Mitsukiyo), 카루트(KARUT), 노르(Nor) 등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하 블루 아카이브 총괄 PD는 "한국 및 글로벌 론칭 1.5주년을 맞이해 블루 아카이브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창작자 분들을 포함한 선생님들(이용자들)과 가까이에서 교감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해 즐거움을 드리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블루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굿즈샵 '샬레 스토어' 오픈
- 이은석 넥슨 디렉터 "'워헤이븐', 떼쟁의 재미에 집중"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체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속보] 민주 "'정적 죽이기'에 화답한 '정치판결'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