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량 느껴지나요? 아이브, '키치' 안무 영상 공개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아이브가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타이틀곡 '키치(Kitsch)'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아이브는 연습량이 느껴지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사에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아이브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도 눈길을 끈다.
'키치'의 안무를 픽스 버전으로 감상하는 것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카메라 무빙 없이 오로지 아이브의 안무 자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아이브의 유려하고 파워풀한 춤선과 멤버들 간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정규 앨범 정식 발매에 앞서 지난달 27일 선공개한 타이틀곡 '키치'는 언제나 예측 불가능하면서도 화려하게 빛나는 아이브의 매력을 잘 나타낸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최정상에 올랐고, 음악 방송 출연 없이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발매 첫날부터 6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이번 신보는 단숨에 100만 장을 넘어서는 초동 판매 기록을 세우며 아이브를 또 한 번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렸다.
더블 타이틀 '키치'와 '아이엠(I AM)'은 나란히 음원 차트 순위표 1, 2위를 다투며 아이브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사진 =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