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창고-카페24, 물류관리 시스템 연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필먼트 서비스 마이창고(대표 손민재)가 카페24와 시스템(API)을 연동하고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는 온라인 셀러들에게 더욱 편리한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손민재 마이창고 대표는 "마이창고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점점 고도화되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맞는 수준 높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온라인 셀러들이 직접 처리했던 까다로운 물류 작업을 대신하고 셀러들이 상품 판매와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풀필먼트 서비스 마이창고(대표 손민재)가 카페24와 시스템(API)을 연동하고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는 온라인 셀러들에게 더욱 편리한 물류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화주인 온라인 셀러들은 주문 정보를 창고관리시스템(WMS)과 연동하는 것은 물론 재고 및 배송 관리 등 온라인 유통에 필요한 다양한 물류 업무를 시스템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마이창고는 자체 개발한 물류관리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셀러들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택배박스 포장 작업을 웹캠으로 촬영해 사진을 제공하는 ‘스마트샷’뿐만 아니라 이번 API 연동을 통해 출고주문등록과 택배송장 업로드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손민재 마이창고 대표는 ”마이창고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켜 점점 고도화되는 전자상거래 비즈니스에 맞는 수준 높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온라인 셀러들이 직접 처리했던 까다로운 물류 작업을 대신하고 셀러들이 상품 판매와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업가 정신건강 '빨간불'..."따뜻한 말 필요해"
- "따뜻한 말 건네면 '아이폰·에어팟' 행운 찾아온다"
- 영혼까지 무릎 꿇리는 악성댓글은 사라지고 있을까
- 경기 불황·투자 경색...자영업자·스타트업 응원 이어져
- "악플 말고 선플"...착한 사장님 응원하고 '아이폰14' 받자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