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DSP+WM과 패밀리 콘서트 '오버 더 레인보우'…7·8월 서울→도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W가 합동 콘서트를 연다.
RBW는 소속 가수들의 합동 공연 'RBW 2023 서머 페스티벌 오버 더 레인보우(이하 오버 더 레인보우)'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버 더 레인보우'는 RBW를 포함해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다.
RBW는 이날 정오 '오버 더 레인보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RBW가 합동 콘서트를 연다.
RBW는 소속 가수들의 합동 공연 'RBW 2023 서머 페스티벌 오버 더 레인보우(이하 오버 더 레인보우)'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버 더 레인보우'는 RBW를 포함해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다. 오는 7월 서울, 8월 일본 도쿄에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RBW는 이날 정오 '오버 더 레인보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청명한 하늘에 뜬 무지개 모습을 형상화했다. 무지개는 맨 위가 빨간색으로 시작하지만, 보라색이 가장 먼저 등장하며 틀을 깨는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RBW는 "'오버 더 레인보우'는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는 RBW의 정체성을 확장, 음악을 매개체로 무지개 너머 전 세계에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다양한 빛깔로 빛나는 무지개처럼,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퍼포먼스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