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입대, 휴가 나온 맏형 진까지 방탄소년단 완전체 배웅..“제이홉 사랑해♥”
남서영 2023. 4. 18.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멤버들의 배웅 속에 군 복무를 시작했다.
18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계정에는 "제이홉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됐다.
사진에는 군 입대를 앞둔 제이홉과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한발 앞서 군 입대를 한 맏형 진 또한 휴가를 이용해 제이홉 배웅에 동참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멤버들의 배웅 속에 군 복무를 시작했다.
18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계정에는 “제이홉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됐다.
사진에는 군 입대를 앞둔 제이홉과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짧은 까까머리를 한 제이홉은 한 손으로 브이 자를 그리고 있다. 한발 앞서 군 입대를 한 맏형 진 또한 휴가를 이용해 제이홉 배웅에 동참했다.
제이홉은 이날 오후 2시께 강원도의 한 육군 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지난해 12월 군에 간 진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다.
한편 진의 입대를 시작으로 병역 의무 이행을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025년 완전체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확실히 작년보다 강해진 한화, 예상하기 힘든 최하위[SS포커스]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
- “어린이들 건강하게 웃길” BTS 정국, 10억 통 큰 기부
- 박시은♥진태현 “인생 3막 준비 중”..괌에서 ‘2세 준비’ 근황
- 장영란, ‘성형 전후’ 얼굴 공개 “눈만 세 번..칼 댄 건 쌍까풀뿐”(A급장영란)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