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배지환, MLB에서 4타수 1안타, 2타점, 3득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4타수 1안타와 2타점, 3득점을 올렸다.
배지환은 8번 타자(중견수)로 출전했고 2-0으로 앞선 2회 초 무사 주자 1, 3루에서 허를 찌르는 번트로 3루 주자를 홈으로 불러들이고 1루를 밟았다.
배지환은 7-0으로 앞선 3회 무사 주자 1, 3루에서 유격수 앞 땅볼을 때렸다.
1루 주자는 2루에서 아웃됐지만 3루 주자가 홈을 밟았고 배지환도 1루에 출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4타수 1안타와 2타점, 3득점을 올렸다.
피츠버그는 18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 필드에서 열린 원정경기에서 콜로라도 로키스를 14-3으로 제압했다. 배지환은 8번 타자(중견수)로 출전했고 2-0으로 앞선 2회 초 무사 주자 1, 3루에서 허를 찌르는 번트로 3루 주자를 홈으로 불러들이고 1루를 밟았다. 공식 기록은 희생번트에 따른 야수 선택. 배지환은 이어진 안타로 2루에 간 뒤 3루 도루에 성공했다. 시즌 5호 도루. 배지환은 적시타가 터져 홈으로 들어왔다.
배지환은 7-0으로 앞선 3회 무사 주자 1, 3루에서 유격수 앞 땅볼을 때렸다. 1루 주자는 2루에서 아웃됐지만 3루 주자가 홈을 밟았고 배지환도 1루에 출루했다. 배지환은 땅볼과 안타가 나오는 틈에 다시 홈으로 들어왔다. 배지환은 9-1인 5회 무사 주자 1루에서 3루수 앞 땅볼을 때렸고, 3루수의 송구 실책으로 1루에 출루했다. 배지환은 볼넷과 안타가 이어지면서 또 득점을 올렸다. 배지환은 6회엔 3루수 내야 안타를 때렸고 8회엔 삼진으로 아웃됐다. 배지환의 시즌 타율은 0.220(50타수 11안타)으로 약간 올랐다.
이준호 선임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등병 자세’ 장성들 사이의 김주애…뒤편의 고모는 앙다문 미소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
- ‘성 상납 주도’ J 언니는 누구인가 …‘JMS’ 추가 폭로 이어져
- 전광훈 “나 돈 좋아해, 짧은치마 입힐 것” 발언 또 논란…난처한 與 “제발 좀”
- 신림동 모텔촌, 150억원 규모 성매매 소굴이었다
- “사고친 공익 현역입대” …황당한 법안 낸 양정숙에 2030 ‘분노’
- 이연복 “이제 은퇴하고 싶어”…‘목란’은 누구 물려주나
- “나는 660만원에 사람 죽일 수 있는 저승사자다”
- 서울 강남 중학교서 재학생 칼부림…가해 남학생 극단 선택
- 호송 정치인 살해장면 TV 생방송 충격…기자인 척 접근해 총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