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원모어트립’ 입점 체험관광 콘텐츠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관광재단은 30일까지 원모어트립(One more trip)에 입점할 '2023 서울 체험관광 콘텐츠'를 모집한다.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까지 접수된 서울 체험관광 콘텐츠 대상 상반기 심사 진행 예정
상품화 과정, 판매 플랫폼 등록, 홍보마케팅 지원 등 각종 혜택 제공
원모어트립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시 공식 체험관광 콘텐츠 브랜드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서울의 체험관광 상품을 한 곳에서 쉽게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신청할 수 있는 체험관광 콘텐츠 상품 유형은 음식, 역사, 엔터테인먼트, 스포츠/레저, 문화/예술, 비대면 둥 6가지다. 서울에서 체험형 콘텐츠를 보유하거나 운영 중인 개인 또는 단체(사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존 연간 3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모집했던 것과 달리 올해부터는 수시 모집 및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심사를 진행한다. 선정된 업체는 서울관광재단 원모어트립 공식 회원사로 등록되며 전문적인 상품화 과정을 포함하여 글로벌 판매 플랫폼사 등록, 다양한 홍보마케팅 지원 등 각종 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원모어트립 공식 누리집 파트너스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관광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부터 일상 회복으로 수많은 나라들이 국경을 개방하고 있으며, 치열해진 관광 산업의 경쟁 속에서 서울만이 가진 매력과 개성을 관광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라며 “서울의 숨겨진 다양한 매력을 외국인 관광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원모어트립 신규 콘텐츠 모집에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핫한 비키니 자태
- 권재영PD, ‘임영웅 We’re HERO’ 제작 비화 “나훈아·심수봉 급 대우”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딸 근황, 美 포병 장교 근무中 (지선씨네마인드2)
- [단독] 주목할 신예 임성균 ‘남남’ 출연, 최수영·박성훈과 호흡
- 노사연, 이경규 태도에 “그냥 없던 일로 해” 불만 (꽃보다 경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