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아티스트 한자리에! 7月 서울→8月 도쿄 합동 공연 '오버 더 레인보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비더블유(RBW) 소속 아티스트들이 서울과 도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18일 RBW에 따르면 'Over the Rainbow'는 RBW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콘서트다.
오는 7월 서울에 이어 8월 일본 도쿄에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한다.
한편, RBW의 첫 합동 공연 'Over the Rainbow'는 오는 7월 서울과 8월 도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비더블유(RBW) 소속 아티스트들이 서울과 도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18일 RBW에 따르면 'Over the Rainbow'는 RBW를 포함한 DSP미디어, 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콘서트다. 오는 7월 서울에 이어 8월 일본 도쿄에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한다.
RBW는 이날 정오, 공식 SNS 계정에 'Over the Rainbow'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청명한 하늘에 뜬 무지개 모습을 형상화했다. 통상 무지개는 맨 위가 빨간색으로 시작하지만, 보라색이 가장 먼저 등장하며 틀을 깨는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Over the Rainbow'는 '꿈이 실현되는 다리를 세계로 연결하겠다(Rainbow Bridge World)'는 RBW의 아이덴티티를 확장, 음악을 매개체로 무지개 너머 전 세계에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다양한 빛깔로 빛나는 무지개처럼,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퍼포먼스로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RBW의 첫 합동 공연 'Over the Rainbow'는 오는 7월 서울과 8월 도쿄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RBW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애의 참견' 운명과도 같은 연인인데…가족들은 반대한 사연은?
- 페노메코, '린다만' 영상부터 '피융!' 이미지까지…티저 콘텐츠 '호기심 증폭'
- '제59회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 투표 오픈! '팬心 후끈'
- 에스파, ‘MY WORLD’ 인트로 클립 화제…'현실광야 속 비현실 비주얼' 눈길
- 래퍼 블루(BLOO), 자유롭고 치명적 사랑…새 앨범 ‘Fox and the City’ 발매
- 美 전기차 보조금 미국 완성차 독식…현기차는 배제
- 삼성 파운드리 회복세 탔다…시스템 반도체 반등 시그널
- 3월 車수출 65억달러… 역대 최대치 경신
- [특별인터뷰]전하진 SDX재단 이사장 “디지털·홍익인간 정신, 탄소중립 선도할 것”
- [ET시론]깡통전세와 전세사기는 '사회적 재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