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2022', 예고 영상 오픈… 뜨거운 열기에 흠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PSY)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 예고편이 공개됐다.
18일 디즈니+는 오는 5월 3일 공개되는 싸이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 예고편을 오픈했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진정 즐길 줄 아는 최고의 아티스트 싸이와 미치도록 놀고 싶은 35만명의 관객이 만들어낸 2022년 '흠뻑쇼'의 최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디즈니+는 오는 5월 3일 공개되는 싸이의 콘서트 라이브 필름 ‘싸이 흠뻑쇼 2022’ 예고편을 오픈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싸이의 “준비됐습니까? 뛰어!”라는 폭발적인 외침으로 시작한다. 싸이의 등장과 함께 관객들 역시 엄청난 에너지를 분출하며 싸이의 쇼맨십에 호응한다. 또 싸이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인생관을 담은 듯한 주옥같은 멘트로 몰입감을 안긴다.
특히 싸이가 선보이는 ‘That That’, ‘New Face’, ‘예술이야’, ‘I LUV IT’, ‘DADDY’, ‘강남스타일’, ‘RIGHT NOW’, ‘연예인’ 등 수많은 히트곡과 중독성 넘치는 안무 그리고 관객들의 열기까지, 마치 공연장에 있는 듯한 리얼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싸이 흠뻑쇼 2022’에서는 싸이가 콘서트에 대해 생각하는 가치관 등 공연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진정 즐길 줄 아는 최고의 아티스트 싸이와 미치도록 놀고 싶은 35만명의 관객이 만들어낸 2022년 ‘흠뻑쇼’의 최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월급 400만원↑ 비중 역대최고…4명 중 1명은 200만원 미만
- "정명석 옆 여자들 막았다"던 'JMS 2인자' 정조은 구속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왜 빵빵거려"…운전자 초등생 자녀 폭행한 50대 체포
- "로또 당첨금 35억은 내꺼" 원수가 된 부부[사랑과전쟁]
- "美·中 핵전쟁 위험 실존…中, 韓·日 미군기지 공격할 수도"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