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승현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재미있을 것 같아 도전”

2023. 4. 18.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큰 주목을 받은 이승현이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부터 클래식한 무드, 시크하고 정적이니 무드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미스코리아 진 당선 후 일상에서 달라진 게 있는지 질문에 그는 "이렇게 촬영하는 것 외에 일상에서 크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다"며 겸손한 대답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라우스는 아수라, 스커트는 딘트, 주얼리는 비블링 제품.

2022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며 큰 주목을 받은 이승현이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그는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부터 클래식한 무드, 시크하고 정적이니 무드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그는 “현재 학교는 휴학 중이고, 촬영을 하면서 지내고 있다”며 바쁜 근황을 전했다.

미스코리아 진 당선 후 일상에서 달라진 게 있는지 질문에 그는 “이렇게 촬영하는 것 외에 일상에서 크게 달라진 건 없는 것 같다”며 겸손한 대답을 전했다. 이어 대회 출전 계기에 대해 물었더니 “엄청난 결심을 하고 나간 건 아니었다.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고 재미있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미스코리아 진 당선 될 걸 예상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이승현은 “예상은 못했지만 기대는 많이 했다”며 솔직한 답변을 전했다. 미스코리아 당선 후 한동안 학교 친구들의 놀림을 받기도 했다는데. 그는 “영어로 자기소개하는 게 있었는데 친구들이 그걸 따라 하며 놀리더라”라며 미소를 짓기도 했다.

앞으로의 진로 방향에 대해 아직 고민이 많다던 이승현. 그는 “휴학을 한 김에 이것저것 경험을 많이 쌓으며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한 가지 일을 깊게 파고 싶지만 잘되지 않는다”며 미래 고민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방송 욕심과 함께 개그 욕심까지 드러내며 넘치는 끼를 자랑하던 이승현.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욕심과 함께 현재 연기까지 배우며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기 위한 도약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어떤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은지 묻자 그는 “밝기만 한 캐릭터보단 어두운 캐릭터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들 중 닮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묻자 그는 “김성령 선배님이다. 멋있고 곱게 나이가 들어가는 모습이 너무 좋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롤모델을 한 사람 정해두기보단 주변 사람들의 장점을 다 흡수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이 뭔지 묻자 그는 “미스코리아로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승현은 최종 목표로 “나이가 들면 여행을 다니면서 나의 이야기를 담은 책을 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EDITOR : 정혜진

PHOTO : 두윤종

STYLING : 정민경, 최정원 (퍼스트비주얼)

HAIR : 은정 (에이라빛)

MAKEUP : 지현, 규리 (에이라빛)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