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5월 2일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유가 2년 만에 돌아온다.
신유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발매한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이 세상 모든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신유의 사모곡으로, 자녀를 위해 평생을 희생한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의 헌신을 바라보며 자녀가 느끼는 가슴 아픈 애환을 그린다.
한편 신유는 신곡 발매와 함께 '왜 그렇게 사셨어요'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유가 2년 만에 돌아온다.
신유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발매한다. 지난 2021년 8월 공개한 정규 7집 이후 약 2년 만의 신곡이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이 세상 모든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신유의 사모곡으로, 자녀를 위해 평생을 희생한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의 헌신을 바라보며 자녀가 느끼는 가슴 아픈 애환을 그린다.신유의 보이스가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잘 어우러지고, 후반에서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다.
이 곡에는 김호중 ’살았소‘, ’나의 목소리로‘, 코요태 ’영웅‘ 등에 참여한 황정기와 박정현&이영현&소향 ’Mermaid (인어공주)‘, 안성훈&김희진 ’홀딱‘ 등 작곡에 이름을 올린 작곡가 미라클이 참여했다.
한편 신유는 신곡 발매와 함께 ’왜 그렇게 사셨어요‘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등병 자세’ 장성들 사이의 김주애…뒤편의 고모는 앙다문 미소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
- ‘성 상납 주도’ J 언니는 누구인가 …‘JMS’ 추가 폭로 이어져
- 전광훈 “나 돈 좋아해, 짧은치마 입힐 것” 발언 또 논란…난처한 與 “제발 좀”
- 신림동 모텔촌, 150억원 규모 성매매 소굴이었다
- “사고친 공익 현역입대” …황당한 법안 낸 양정숙에 2030 ‘분노’
- 이연복 “이제 은퇴하고 싶어”…‘목란’은 누구 물려주나
- “나는 660만원에 사람 죽일 수 있는 저승사자다”
- 서울 강남 중학교서 재학생 칼부림…가해 남학생 극단 선택
- 호송 정치인 살해장면 TV 생방송 충격…기자인 척 접근해 총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