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설인아, 쇼파 위에 누워 '달달' 눈빛…애틋한 위로 ('오아시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아시스' 장동윤과 설인아가 한 소파 위에 잠든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정형수 극본, 한희 연출) 측은 이날 한 소파 위에 잠이 든 이두학(장동윤)과 오정신(설인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어 정신과 함께 하면서도 잠을 이루지 못하는 두학의 모습과 그의 아픔을 위로하는 정신의 애틋한 투 샷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오아시스' 장동윤과 설인아가 한 소파 위에 잠든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정형수 극본, 한희 연출) 측은 이날 한 소파 위에 잠이 든 이두학(장동윤)과 오정신(설인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두학은 정신에게 자신이 최철웅(추영우)의 살인죄를 뒤집어쓰고 대신 교도소에 갔다는 사실과 두학의 아버지 이중호(김명수)를 죽게 한 것이 모두 철웅의 짓이라고 털어놨다.
몇 차례 철웅에게 과거 살인 사건에 대해 물었던 정신은 직접 두학에게 진실을 듣고 혼란에 빠졌다. 철웅을 향한 두학의 강한 복수심을 본 정신은 또다시 두학을 잃을까 그의 복수를 만류했고, 두학은 정신이 철웅을 감싼다고 오해해 서운함을 토했다. 두학이 그토록 지키고 싶은 정신과의 안정된 삶과 철웅을 향한 참을 수 없는 복수심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호텔 방에서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는 두학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를 찾아온 것은 다름아닌 정신이다. 정신은 어떤 마음을 안고 두학을 찾아갔을지,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정신과 함께 하면서도 잠을 이루지 못하는 두학의 모습과 그의 아픔을 위로하는 정신의 애틋한 투 샷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든다. 한 소파 위에서 곤히 잠든 두학과 정신이 서로를 향한 사랑을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관심이 쏠린다.
'오아시스' 제작진은 "두학을 다시 놓칠까 그의 복수를 만류하던 정신이 두학의 진심을 재확인하는 장면이다. 복수심에 가슴이 타는 듯한 두학의 안식처가 되어주는 정신의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14화는 18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여에스더, 심각한 우울증→전기경련치료 부작용 고백 "과거 기억 사라져" [종합]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심형탁 "母 유치권집, 경매, 민사소송까지…욕하는 환청도 들려" ('조선의사랑꾼')[종합]
- "임영웅 출연료? 책정 불가…타 방송사는 고액 제시" KBS 단독쇼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