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출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평창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23시즌 연간이용권 판매를 진행한다.
블루캐니언은 실내외 시설을 모두 갖춘 국내 최고 워터파크로 유아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계절 운영되는 실내 풀장은 물론 140m 업힐 슬라이드, 최장 201m 최대 5m 폭의 익스트림 리버 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는 실외 어트랙션까지 다양한 시설을 보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 출시
휘닉스 평창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23시즌 연간이용권 판매를 진행한다.
블루캐니언은 실내외 시설을 모두 갖춘 국내 최고 워터파크로 유아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계절 운영되는 실내 풀장은 물론 140m 업힐 슬라이드, 최장 201m 최대 5m 폭의 익스트림 리버 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는 실외 어트랙션까지 다양한 시설을 보유했다. 특히 올시즌 최초로 선보인 블루캐니언 해피아워는 맥주와 슬러시, 아이스초코 등을 무제한으로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펍으로 이용객들의 큰 만족을 얻고 있다.
◆ 롯데마트, '팔도 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 단독 출시
롯데마트가 파김치와 라면을 조합한 이색 라면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았다. 롯데마트는 지난 13일 ‘롯키데이’를 기념해 라면 브랜드 ‘팔도’와 조미식품의 명가 ‘샘표’가 만난 이색 콜라보 상품 ‘팔도 새미네부엌 파김치앙념라면(4개입)’을 단독 출시했다.
롯데마트는 2020년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을 출시를 시작으로 ‘팔도&해찬들 차돌된장찌개라면’, '팔도 사골들깨미역국라면' 등 차별화 단독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각 상품들은 출시 후 한달 간 약 5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 배상면주가, 한정판 '느린마을소주41' 출시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는 알코올 도수 41도의 증류식 소주 신제품 ‘느린마을소주41’을 출시한다.
‘느린마을소주41’은 지난 2020년 ‘느린마을소주21’ 출시 이후 배상면주가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증류식 소주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좋은 소주는 좋은 막걸리로부터 나온다’는 배상면주가의 오랜 철학을 바탕으로 인공감미료 없이 고창쌀과 누룩, 물로만 빚은 ‘느린마을막걸리’를 2번 증류해 만들었다. ‘느린마을소주41’은 ‘막걸리를 증류하면 소주가 된다’는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이치를 심플한 블랙 컬러의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농심 백산수, 벨기에 ‘몽드 셀렉션’ 대상 수상
농심 백산수가 세계적인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Gold)’을 수상하며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된 소비재 품질평가기관으로 주류 및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한 품질을 검증하고 상을 수여한다. 과학자와 전문가, 영양 컨설턴트, 소믈리에와 셰프 등 권위있는 전문가 80여 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4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