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서은광X이미주, 자존심 건 공약 배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 새 MC 서은광과 이미주가 자존심을 건 공약 배틀을 벌인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은 NEW MC 서은광&이미주의 신고식 특집으로 꾸려진다.
MC 서은광, 이미주가 펼치는 한 치의 양보 없는 공약 배틀은 19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은 NEW MC 서은광&이미주의 신고식 특집으로 꾸려진다. 2MC의 절친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비투비 임현식&프니엘, 안테나의 권진아&정승환이 축하사절단으로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은광과 이미주의 ‘광X광 케미’를 비롯해 거침없는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토크 코너와 이들의 지난 ‘주간아이돌’ 활약상을 총망라하는 퀴즈 코너가 진행된다. 신입 MC들이 독보적 매력을 발산하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2MC 간에 벌어진 조회수 공약 배틀이 눈길을 끈다. 먼저 서은광이 100만 뷰 돌파 시 “스태프 전원에게 커피차를 쏘겠다”라고 공약을 내건다. 이에 이미주는 “스태프 전원에게 운동화를 쏘겠다”라며 응수한다.
점차 자존심 대결로 번진 공약 배틀에 이미주는 필승 카드를 꺼내기에 이른다. 바로 미주의 소속사 식구이자 여러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하관남매 케미’를 자랑해온 국민 MC 유재석을 섭외하겠다고 내세운 것. 이에 맞서 은광 역시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MC들의 치열한 공약 배틀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MC 서은광, 이미주가 펼치는 한 치의 양보 없는 공약 배틀은 19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