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완전체 in 36사단"…제이홉, 신병교육대 입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본명 정호석·29)이 멤버들의 배웅을 받으며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제이홉은 18일 오후 1시 50분경 강원 원주시 속초면 육군 제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입소대 주변은 제이홉을 응원하는 버스와 취재진으로 분주했다.
제이홉을 중심으로 멤버 전원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본명 정호석·29)이 멤버들의 배웅을 받으며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제이홉은 18일 오후 1시 50분경 강원 원주시 속초면 육군 제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제이홉은 별도의 인사 없이 검은 미니밴을 타고 교육대 안으로 들어갔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함께 차량에 동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
입소대 주변은 제이홉을 응원하는 버스와 취재진으로 분주했다. “조건 없는 믿음으로 응원해”, “이제는 우릴 믿을 차례” 등의 문구가 돋보였다.
소규모의 팬들만 현장에 방문해, 혼잡한 상황은 없었다. 대부분의 아미는 현장 방문 자제를 부탁한 제이홉과의 약속을 지켰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공식 SNS에 입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홉을 중심으로 멤버 전원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훈훈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반가운 얼굴도 볼 수 있었다. 군복무 중인 진이 바로 그 주인공. 제이홉을 배웅하기 위해 휴가를 쓰고 나왔다. 군복을 입고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한편 제이홉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사진출처=SNS, 디패DB>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