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음주운전 뺑소니 차량에 치인 20대 여성 의식 불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snews4@pressian.co)]만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가 뺑소니 사고를 내고 도주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 혐의로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 주변 CCTV 영상을 토대로 A 씨의 차량 번호를 특정해 도주로를 추적했다.
경찰 관계자는 "A 씨에 대한 조사가 끝나는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민지 기자(=울산)(bsnews4@pressian.co)]
만취한 상태로 차량을 몰다가 뺑소니 사고를 내고 도주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 혐의로 A 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7시 30분쯤 울산 남구 현대백화점 인근 사거리에서 20대 여성 B 씨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 B 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현재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 주변 CCTV 영상을 토대로 A 씨의 차량 번호를 특정해 도주로를 추적했다. 이후 2시간 여만인 오전 10시쯤 사고 지점에서 5km가량 떨어진 A 씨의 자택에서 긴급체포했다.
A 씨를 상대로 음주 측정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0.08%)을 훨씬 웃도는 0.131%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관계자는 "A 씨에 대한 조사가 끝나는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홍민지 기자(=울산)(bsnews4@pressian.co)]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말 사과한 태영호의 뒤끝 "역겨운 건 민주당…이재명 욕설부터 다시 들어라"
- 국민의힘 "전광훈 선동 대응, 이중당적 경고 메시지 발송"
- 이정식 "노조도 '69시간' 폐지 바라지 않아"… 노동계 "당장 폐기"
- 문재인, 윤 정부 겨냥 "5년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 허망"
- 김태효, 미 문건 '위조'라더니 내용 그대로 포탄 수출된 정황 나와
- 전장연에 '5000만 손배' 서울시, 손해액 증거는 無?
- '비상등' 켜진 국가채무, 尹대통령 "지난 정권에서 400조 늘어"
- 미국서 파는 현대·기아차 전부 7500달러 보조금 받지 못한다
- "송영길, 대표 때 우상호 등엔 탈당권유 했잖나"
- 양당제 폐해 벗어나려면, 연동형·권역별 비례대표제로 선거제도 바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