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연석, '낭만닥터 김사부3' 특별출연…6년 만에 금의환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이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 특별 출연한다.
1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유연석은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 연출 유인식 강보승)에 특별 출연으로 깜짝 등장한다.
시즌1 성공 주역인 유연석은 시즌3로 새 출발하는 '낭만닥터 김사부'에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유연석이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 특별 출연한다.
1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유연석은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 연출 유인식 강보승)에 특별 출연으로 깜짝 등장한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유연석은 시즌1에서 까칠한 수재 의사 강동주를 맡아 드라마의 흥행을 이끌며 '낭만닥터 김사부'가 시즌제 드라마로 성공적으로 정착하는 데 큰 힘을 보탰다.
시즌1 성공 주역인 유연석은 시즌3로 새 출발하는 '낭만닥터 김사부'에 특별 출연으로 힘을 보탠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이날 촬영까지 마쳤다.
'김사부' 한석규의 첫 '모난돌 제자'였던 유연석이 시즌3에 어떤 모습으로 금의환향할지 기대가 커진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