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 전후’ 얼굴 공개 “눈만 세 번..칼 댄 건 쌍까풀뿐”(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영란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최근 'A급 장영란'에는 '웹예능 전설 장영란 마침내 개인 채널 최초 공개(실험카메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영란은 먼저 자신의 일대기를 되돌아봤다.
장영란은 "남편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저한테 한눈에 반하고 저를 군계일학이라는 단어로 썼다. 옆에 많은 연예인들이 있었는데 내가 빛이 났다더라. 한눈에 반해서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장영란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최근 ‘A급 장영란’에는 ‘웹예능 전설 장영란 마침내 개인 채널 최초 공개(실험카메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장영란은 먼저 자신의 일대기를 되돌아봤다. 그는 SBS ‘한밤의 TV연예’ 리포터로 활동하다 SBS ‘진실게임’을 통해 남편 한의사 한창을 만났다. 장영란은 “남편이 게스트로 출연해서 저한테 한눈에 반하고 저를 군계일학이라는 단어로 썼다. 옆에 많은 연예인들이 있었는데 내가 빛이 났다더라. 한눈에 반해서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건 있었다 ‘쟤 장영란 비호감 이미지인데 한의사랑 결혼했는데 되게 의외다’, ‘결혼 축하해요’ 댓글보다는 ‘진짜 열심히 밤새우면서 공부해서 한의사 됐는데 아내가 장영란’, 이런 댓글을 보고 나서 가슴에 좀 와닿더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면서 “저는 살림하는 게 너무 재미있었고 애를 진정성 있게 키웠다. 자연스럽게 ‘아내의 맛’이나 이런 곳에서 살림하고 내조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저의 진면목을 알게 됐다. 이미지가 좋아지고 ‘네고왕’까지 연락이 왔다. 그때부터 약간 좀 올라가서 CF도 9개인가 10개 정도 찍었다”고 자랑했다.
또 “어디 어디 고치셨죠?”라는 스태프의 급 질문에 “저는 눈 세 번 했다. 앞트임은 두 번, 뒤에는 한 번. 칼 댄 거는 정말 쌍꺼풀밖에 없다. 저번에 한번 경고 들어왔다. 쌍꺼풀을 한 번 더하면 눈썹이랑 눈이랑 붙는다고”라 솔직 고백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확실히 작년보다 강해진 한화, 예상하기 힘든 최하위[SS포커스]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
- “어린이들 건강하게 웃길” BTS 정국, 10억 통 큰 기부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