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기술지주,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쇼케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을 위한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부산연합기술지주는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와 공동주관하고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공동주최하는 '플라이 스케일업 쇼케이스(바이오·헬스케어)'를 20일 오후 롯데호텔부산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을 위한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부산연합기술지주는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와 공동주관하고 부산시와 부산테크노파크가 공동주최하는 ‘플라이 스케일업 쇼케이스(바이오·헬스케어)’를 20일 오후 롯데호텔부산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성장 단계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으며 ▷쇼케이스 참석 투자자 및 스타트업 간 네트워킹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 정기총회 ▷스타트업 쇼케이스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쇼케이스는 지역 스타트업들의 수도권 쏠림 현상 극복과 부울경 창업투자 활성화를 위한 산업 분야별 벤처캐피탈·스타트업 간의 네트워킹 및 투자유치 설명회 자리를 마련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쇼케이스 발표 스타트업 대상에게는 전문 투자사의 투자상담 및 투자유치 관련 전문심사역의 컨설팅과 이들과의 네트워크 기회 및 스케일업 팁스 지원 검토 기회를 부여한다.
부산시와 연합지주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인공지능·소프트웨어(5월) ▷디지털금융(7월) ▷스마트 제조(9월)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쇼케이스를 준비하고 있다.
연합지주 성희엽 대표는 “부울경지역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들의 새로운 성장 경로 개척을 통해 한 단계 더 스케일업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