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24시 “‘피크타임’ 프로젝트 그룹, 종영 후 활동 긍정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팀 24시가 향후 행보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4월 18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JTBC 스튜디오 일산에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TOP6가 파이널 무대를 앞둔 각오를 밝혔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경연을 통해 TOP6가 선발 됐다.
TOP6 중 팀 24시는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피크타임’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팀 24시가 향후 행보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4월 18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JTBC 스튜디오 일산에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 TOP6가 파이널 무대를 앞둔 각오를 밝혔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경연을 통해 TOP6가 선발 됐다.
TOP6 중 팀 24시는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종영 및 콘서트 이후 행보를 묻는 질문에 팀 24시 희도는 “저희가 아무래도 프로젝트 팀으로 만나서 함께한 지 6개월이 지나고 있다”라며 “저희끼리는 사이가 좋고 많은 팬이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신 덕분에 저희끼리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무대 만들고 싶고, 받은 사랑을 팬 여러분에게 좋은 무대로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자세하게 정해진 건 없지만 마음만은 앞으로는 함께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JTBC ‘피크타임’은 4월 19일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JTBC)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