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런 장인' 박기웅 "악역 승률 100%, '펜트하우스' 출연 오해 받기도"('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하는 악역마다 눈도장받은 '빌런의 아이콘' 배우 박기웅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박기웅은 과거 휴대폰 CF에서 시선강탈 '맷돌춤'을 선보이며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추노', '각시탈', '리턴' 등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기웅은 드라마 '각시탈'의 악역 끝판왕 기무라 순지 캐릭터를 연기했을 당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연기하는 악역마다 눈도장받은 '빌런의 아이콘' 배우 박기웅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는 대표작 '각시탈' 시절에 침대에서 1분도 못 잤던 사연을 털어놔 궁금증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오는 1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박해미, 유인영, 박기웅, 풍자가 출연하는 '방과 후 모범 시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기웅은 과거 휴대폰 CF에서 시선강탈 '맷돌춤'을 선보이며 얼굴을 알린 뒤, 드라마 '추노', '각시탈', '리턴' 등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화가로 변신해 또 다른 재능을 뽐내고 있는 중이다.
박기웅은 "악역보다 선역을 훨씬 더 많이 연기했다. 하지만 악역을 맡으면 승률이 100%다"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강렬한 악역 연기 때문에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했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밝혀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또한 박기웅은 드라마 '각시탈'의 악역 끝판왕 기무라 순지 캐릭터를 연기했을 당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연기하는 내내 많이 힘들었다"라고 고백하며 촬영하는 동안 침대에서 1분도 잘 수 없었던 사연을 이야기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 박기웅은 한때 '젊은 김갑수'로 불렸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극할 예정이다.
미대 출신인 박기웅은 지난 2021년 화가로 등단한 뒤 미술계 상을 싹쓸이했었다고 밝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박기웅은 자신의 작품을 깜짝 공개해 '라스' 출연진들의 찐 감탄을 유발할 예정이다.
우월한 비주얼로 안동에서 유명했던 박기웅은 어린시절 또렷한 이목구비 때문에 국적을 의심(?) 받았던 일화를 들려준다. 이어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해 남다른 비주얼을 뽐낸다.
그런가 하면, 박기웅은 자신을 알렸던 '맷돌춤 CF' 비화를 '라스'에서 공개한다. 그는 "사실 매우 슬픈 춤이었다"라며 상상초월 뒷이야기를 들려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여기에 박기웅은 광고모델 자리를 놓고 마지막까지 경쟁한 스타를 언급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박기웅이 '각시탈'을 촬영하는 내내 제대로 잠들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여에스더, 심각한 우울증→전기경련치료 부작용 고백 "과거 기억 사라져" [종합]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심형탁 "母 유치권집, 경매, 민사소송까지…욕하는 환청도 들려" ('조선의사랑꾼')[종합]
- "임영웅 출연료? 책정 불가…타 방송사는 고액 제시" KBS 단독쇼 비하인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