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크루즈 선상 팬미팅…역대급 팬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특별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송가인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크루즈 선상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은 3박 4일 일정 중 6월 1일 저녁 크루즈 내 대극장에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주최 측은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송가인은 크루즈 선상 팬미팅을 위해 그동안 시도한 적 없었던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를 자아내는 역대급 역조공 팬미팅으로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송가인이 특별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송가인은 6월 1일부터 4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크루즈 선상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6월 1일 부산에서 출발, 일본 나가사키, 구마모토를 거쳐 부산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송가인은 3박 4일 일정 중 6월 1일 저녁 크루즈 내 대극장에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송가인은 이번 팬미팅으로 대한민국 대중 가수로는 처음으로 전세선, 전세기를 띄워 팬미팅을 여는 첫 가수가 됐다.
주최 측은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송가인은 크루즈 선상 팬미팅을 위해 그동안 시도한 적 없었던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웃음과 위로, 감동과 환희를 자아내는 역대급 역조공 팬미팅으로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