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나온 진도 함께” 제이홉, BTS 배웅 속 조용히 입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휴가 중인 진을 비롯한 멤버들의 배웅을 받으며 조용히 훈련소에 입소했다.
별다른 인사 없이 조용히 차량을 타고 훈련소에 들어간 제이홉의 차량 뒤로 멤버들이 탄 차량도 나란히 뒤따랐다.
특히 이날 입소 현장에는 현재 군 복무 중인 진(김석진)이 휴가를 나와 함께 했고 뷔, RM, 정국, 지민, 슈가 등 멤버 전원이 함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휴가 중인 진을 비롯한 멤버들의 배웅을 받으며 조용히 훈련소에 입소했다.
18일 오후 제이홉을 태운 차량이 강원도 원주 36사단 신병교육대로 들어섰다. 별다른 인사 없이 조용히 차량을 타고 훈련소에 들어간 제이홉의 차량 뒤로 멤버들이 탄 차량도 나란히 뒤따랐다.
특히 이날 입소 현장에는 현재 군 복무 중인 진(김석진)이 휴가를 나와 함께 했고 뷔, RM, 정국, 지민, 슈가 등 멤버 전원이 함께였다.
앞서 지난해 12월 멤버 중 처음으로 입대한 진도 경기도 연천의 육군 5사단 입대 당시 입영행사 없이 차를 타고 입소한 바 있다.
지난 1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은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곳에서 제이홉은 5주간 기초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제이홉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며 “건강히 잘 돌아오겠다”는 인사를 남겼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확실히 작년보다 강해진 한화, 예상하기 힘든 최하위[SS포커스]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
- “어린이들 건강하게 웃길” BTS 정국, 10억 통 큰 기부
- 박시은♥진태현 “인생 3막 준비 중”..괌에서 ‘2세 준비’ 근황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