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문종업 "글로벌 개인투표 1위 감사..내가 웃는 게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23팀의 아이돌 중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6팀이 파이널 라운드를 앞두고 직접 소감을 밝혔다.
'피크타임' 파이널 라운드 진출팀 TOP6 1위 팀 11시, 2위 팀 7시, 3위 팀 8시, 4위 팀 24시, 5위 팀 13시, 6위 팀 20시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해선 스타뉴스 기자] '피크타임' 23팀의 아이돌 중 서바이벌에서 살아남은 6팀이 파이널 라운드를 앞두고 직접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경기 고양시 JTBC 스튜디오 일산에서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피크타임' 파이널 라운드 진출팀 TOP6 1위 팀 11시, 2위 팀 7시, 3위 팀 8시, 4위 팀 24시, 5위 팀 13시, 6위 팀 20시가 참석했다.
최근 근황으로 팀 11시는 "무대를 하면서 일을 병행하기 힘들어져서 지금은 아르바이트를 그만뒀다. 무대에만 집중하고 있다"라며 "팬카페를 내가 직접 운영하는데 100여 명 이상이 매일 등업 신청을 해주시더라. 예전엔 2000명 정도 회원이 있었는데 지금은 6000명 회원이 있다. 많은 분들이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구나 느꼈다"고 전했다.
문종업은 글로벌 개인 투표 1위를 한 소감으로 "개인 투표를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 너무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그 이유를 말해달라고 하자 "아무래도 활동도 오래 했고, 기준에 저를 좋아하는 분들이 투표를 해주셨을 것 같다. '피크타임'에서 저를 돋보이게 무대를 잘 보여주셨던 것 같다. '배드' 무대도 잘 보인 것 같다"라며 "내가 웃는 게 매력인 것 같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문종업은 '피크타임'을 하며 느꼈던 점으로 "팀에 대한 자부심도 생겨서 뿌듯했고, 사실 내가 여기에 나와도 되는건가 싶어서 복잡한 마음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자신의 변화된 부분을 묻자 그는 "개인 문종업으로서 여러 사람들에게 비춰지는 것 같아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이다. 지하철 광고 등을 보면서도 내가 잘하고 있구나를 느끼고 있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싱어게인' 세계관을 이어 이번에는 '아이돌계' 숨은 보석들을 발굴했다.
지난 12일 방송에선 파이널 라운드 진출팀 TOP6 팀과 함께 글로벌 개인 득표 순위가 발표됐고, 개인 1위는 팀 24시 문종업이 차지했다. 이어 팀 7시 희재(2위), 팀 13시 한결(3위), 팀 7시 이레(4위), 팀 11시 곤(5위), 팀 11시 혜성(6위), 팀 13시 제이민(7위), 팀 11시 태환(8위), 팀 24시 김병주(9위), 팀 20시 빛새온(10위)이 이름을 올렸다.
'피크타임' 파이널 라운드는 오는 19일 방송된다. '피크타임' TOP6 콘서트 'YOUR TIME'은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일산=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전현무 쿨하네..前여친 한혜진 언급..뭐라고 했길래 - 스타뉴스
- '승리 열애설' 유혜원 "조심조심" 의미심장 심경 무엇? - 스타뉴스
- 던, 결국 ♥현아와 재결합? "서로 제일 사랑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
- '나솔사계' 돌싱 22기 영숙→16기 영자 등판 "난 아프로디테"[★밤TView]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