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주목할 신예 임성균 ‘남남’ 출연, 최수영·박성훈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임성균이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연출 이민우 극본 민선애)에 합류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임성균은 지니TV 야심작으로 불리는 '남남'에 출연한다.
이미 관계자를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임성균이 '남남'을 통해 '라이징 신예'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대중 관심까지 끌지 주목된다.
한편 '남남'은 지니TV 오리지널로 확정돼 올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임성균은 지니TV 야심작으로 불리는 ‘남남’에 출연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남남’은 때론 정말 남이 되고 싶지만, 남일 수 없는 쿨한 딸과 대책 없는 엄마의 동거 이야기다. 전형적인 모녀 관계를 넘어 부딪히는 두 여자와 그 주변인들 이야기를 그린다.
임성균은 극 중 여행작가 김진수 역을 맡는다. 김진수는 김진희(최수영 분) 절친이자, 첫사랑이다. 동시에 김진희에게 첫 실연을 안겨준 마성의 사랑꾼이다. 수려한 외모로 능글맞은 성격 탓에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를 홀리는 재주를 지닌다. 김진희와의 동거로 극적 재미를 안길 ‘인간 관전 포인트’로 통한다. 또 김진희와 특별한 호흡을 맞출 은재원(박성훈 분)과도 묘하게 부딪히며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019년 웹드라마 ‘웰컴투 아마존’을 데뷔한 임성균은 웹드라마 ‘알바해봐썸’, ‘9회말2아웃’, ‘오늘부터 계약연애’, ‘정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하숙집 오!번지’, ‘광야로 걸어가’ 등을 통해 천천히 얼굴을 알렸다. 2022년부터는 tvN 드라마 ‘별똥별’부터 정극 도전에 나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대전’에도 출연했다.
그리고 이번에 ‘남남’을 통해 비중 있는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 이미 여러 작품에 캐스팅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미 관계자를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임성균이 ‘남남’을 통해 ‘라이징 신예’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대중 관심까지 끌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핫한 비키니 자태
-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딸 근황, 美 포병 장교 근무中 (지선씨네마인드2)
- 중고 명품백 같은 찝찝함→주우재 어이無 “여친깡 아냐?” (연참)
- 가족에도 잔인… 이혜성 경악 “상상불가 전개” (벌거벗은 세계사)
- 홍진영, 인파 몰린 행사장서 모녀 피신 시켜…빠른 대처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