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MICE' 분야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gh4252@hanmail.net)]1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전남 여수시가 MICE분야 1위를 수상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올해 18회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규하 기자(=여수)(jgh4252@hanmail.net)]
1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전남 여수시가 MICE분야 1위를 수상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올해 18회를 맞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대표브랜드 선정위원회는 지난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최초상기도·인지도‧마케팅활동‧브랜드선호도 등에 대해 온라인 소비자 설문조사와 내부 인증심사를 거쳐 분야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했다.
여수시는 해외 온라인 MICE 유치 설명회, 민·관 합동 MICE 유치 상담 교류회, 타 시·도 합동 해외 MICE 관계자 초청 팸투어 등을 추진하며 마이스 경쟁력을 높여 온 것으로 알려졌다.
신영자 여수시 관광과장은 "이번 수상이 여수 MICE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마이스산업도시로 인정받은 만큼 이를 발판으로 삼아 글로벌 MICE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진규하 기자(=여수)(jgh4252@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재인, 윤 정부 겨냥 "5년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 허망"
- 김태효, 미 문건 '위조'라더니 내용 그대로 포탄 수출된 정황 나와
- '비상등' 켜진 국가채무, 尹대통령 "지난 정권에서 400조 늘어"
- 미국서 파는 현대·기아차 전부 7500달러 보조금 받지 못한다
- "송영길, 대표 때 우상호 등엔 탈당권유 했잖나"
- 宋, '돈봉투' 알았나? 이정근 "송영길이 '강래구 돈 많이 썼냐' 묻더라"
- 안보리 회의 열기도 전에…북한 "회의 소집, 강력한 경고"
- [만평] 옳지, 바로 거기!!
- 우크라 돕던 폴란드, '우크라 곡물 수입 금지' 발표한 이유는?
- 의원 수 줄이는 게 능사? 양당제 독점 깨는 선거제도 개혁이 우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