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앞서 신원 확인하는 제이홉 차량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차량이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치악로 백호신병교육대에 도착해 신원 확인을 하고 있다.
이날 제이홉은 강원도의 백호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제이홉이 탄 차량은 오후 1시 54분께 교육대에 도착해 나머지 멤버들이 탄 카니발 2대와 함께 정문을 통과했으며, 특별한 입대 인사는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원주=이새롬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차량이 18일 오후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치악로 백호신병교육대에 도착해 신원 확인을 하고 있다.
이날 제이홉은 강원도의 백호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제이홉이 탄 차량은 오후 1시 54분께 교육대에 도착해 나머지 멤버들이 탄 카니발 2대와 함께 정문을 통과했으며, 특별한 입대 인사는 없었다.
지난 2월 말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완료한 뒤 입대 준비를 해왔던 제이홉은 지난해 12월 입대한 진(31·김석진)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로 군 복무를 한다.
제이홉은 전날 자신의 SNS에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쓴 글 사진과 함께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제이홉은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에서 "머리는 들어가기 전날에 자를까 한다.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고 말한 바 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지도부, '돈봉투 의혹' 사과…송영길, 조기 귀국할까
- 국민의힘, '질척' 전광훈에 골머리…"그 입 닫아라"
- [이슈추적] 방송가, 일반인 출연자 '생기부 검증' 추진...실효성 있나
- "장르가 이병헌"...박서준·아이유, 말맛부터 감동까지 다 '드림'(종합)
- 아이브, 밀리언셀러를 더 빛내는 가치[TF초점]
- "부모 마음으로"…우리동네 밤길 지키는 '보안관'
- '경영정상화' 시동 건 KT, '뉴 거버넌스 구축 TF' 구성·협력사 챙기기
- 아워홈 구지은, 실적 高·주총 勝에 한남동 주택 완공까지 '척척'
- '출범 반년' 지난 카카오페이손보…'보험 메기' 역할은 언제
- [TF인터뷰] 쇼호스트 조윤주, '프로 N잡러' 된 원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