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팀24시 문종업 "매 라운드 부담…인원 조정 시련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팀24시 문종업이 파이널 생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1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JTBC 스튜디오에서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연출 마건영)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TOP6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마지막 무대만을 남겨둔 6개 팀의 파이널 라운드가 오는 19일 방송될 예정.
'피크타임' 파이널 라운드 무대가 공개될 11회는 오는 19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크타임' 팀24시 문종업이 파이널 생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1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JTBC 스튜디오에서 JTBC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연출 마건영)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TOP6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팀 7시(희재, 이레), 팀 8시(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 팀 11시(태환 곤, 혜성, 아시안, 영광), 팀 13시(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팀 20시(빛새온, 로다), 팀 24시(문종업, 희도, 김병주, GON)이 참석했다.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무대가 절실한 현역 아이돌부터 경력단절 아이돌, 해체돌까지 실력을 증명할 무대에 오르기 위해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마지막 무대만을 남겨둔 6개 팀의 파이널 라운드가 오는 19일 방송될 예정.
생방송을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팀24시는 대표로 문종업이 마이크를 잡았다. 그는 "여러 라운드를 준비하며 부담감이 있었고, 긴장도 하고 가슴 졸이면서 준비했었다"며 "파이널 무대에서는, 그런 부담보단 좋은 추억으로 남게끔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전했다.
가장 힘들었던 무대는 3라운드의 '비 마인(Be Mine)'을 꼽았다. 문종업은 "한달 반동안 연습을 해왔는데, 중간에 인원 조정도 있었어서 급하게 짧은 기간에 맞춰서 무대에 서야했던 상황이었다. 제일 큰 시련"이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무서워"…레이서 김새론, 음주사고 벌금 2000만 원에 입 열어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
- '미스트롯' 정미애, 설암 3기 "혀 절단+얼굴 비뚤어져 돌연 잠적"
- '강도 총격' K팝스타 샘김 아버지 사망 "명복 빌어" [공식입장]
- "노출+노화? 당연해!"…송혜교는 송혜교, 지껄임 비웃은 패기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