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래바래! 극장서 만나"…'킬링 로맨스' 이하늬X이선균, 2주차 무대인사 확정

2023. 4. 18.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Z세대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스타일의 영화 '킬링 로맨스'가 개봉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오는 22일 이선균, 배유람, 이원석 감독이 무대인사에 참여한다. 롯데시네마 노원을 시작으로 CGV중계, CGV상봉, 메가박스 상봉,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압구정,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를 지지해주는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다음날인 23일에는 이하늬, 이선균, 이원석 감독이 관객들과 만난다. 롯데시네마 수지, 메가박스 분당, CGV판교, CGV야탑, 롯데시네마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따뜻한 팬서비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킬링 로맨스'는 영화 개봉 이후 여래바래 4기, 어둠의 원석단, JOHN NA 좋아단 등 팬덤 생성의 조짐이 보이고 있어 2주차 무대인사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작품이 탄생했음을 나날이 입증하고 있는 영화 '킬링 로맨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한 영화 '킬링 로맨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