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혐의' 조나단 메이저스, 매니지먼트 퇴출…"개인사 때문" [TD할리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력 혐의로 체포된 바 있는 할리우드 배우 조나단 메이저스가 소속 매니지먼트에서 퇴출됐다.
미국 연예매체 17일(현지시간) 데드라인은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 엔터테인먼트360가 최근 조나단 메이저스와의 계약을 해지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계약 해지는 최근 불거진 조나단 메이저스의 폭력 혐의 때문이 아닌 개인적인 행동에 따른 것이라고.
조나단 메이저스는 앞서 지난달 25일 미국 뉴욕 맨해튼 첼시 지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여성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폭력 혐의로 체포된 바 있는 할리우드 배우 조나단 메이저스가 소속 매니지먼트에서 퇴출됐다.
미국 연예매체 17일(현지시간) 데드라인은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 엔터테인먼트360가 최근 조나단 메이저스와의 계약을 해지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계약 해지는 최근 불거진 조나단 메이저스의 폭력 혐의 때문이 아닌 개인적인 행동에 따른 것이라고. 지금까지 월트디즈니컴퍼니 측은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앞서 지난달 25일 미국 뉴욕 맨해튼 첼시 지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여성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여성은 머리와 목 쪽에 경미한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체포됐던 조나단 메이저스는 당일 밤 귀가 조치됐다.
이후 조나단 메이저스는 여러 건의 폭행 및 추행 혐의로 기소됐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여러 건의 3급 폭행, 3건의 3급 폭행 미수, 1건의 가중 처벌을 받을 수 있는 2급 추행, 1건의 2급 추행 등 혐의를 받는다. 조나단 메이저스 측은 사건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조나단 메이저스는 최근 디즈니+ 드라마 '로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에서 빌런 캉 역으로 활약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앤트맨과 와스프트: 퀀텀매니아']
조나단 메이저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