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 부모 자녀 위한 사모곡으로 2년만 가요계 컴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유가 2년 만에 컴백한다.
4월 1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신유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공개한다.
이로써 신유는 지난 2021년 8월 공개한 정규 7집 이후 약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게 됐다.
여기에 신유는 5월 2일 신곡 발매와 함께 '왜 그렇게 사셨어요' 뮤직비디오도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스토리로 곡에 미처 다 담지 못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유가 2년 만에 컴백한다.
4월 18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신유는 5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왜 그렇게 사셨어요’를 공개한다.
이로써 신유는 지난 2021년 8월 공개한 정규 7집 이후 약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게 됐다.
‘왜 그렇게 사셨어요’는 이 세상 모든 부모와 자녀들을 위한 신유의 사모곡으로, 자녀를 위해 평생을 희생한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의 헌신을 바라보며 자녀가 느끼는 가슴 아픈 애환을 그린다.
특히 이번 신곡을 통해 신유의 깊은 진심은 물론 애절함이 가득 묻어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신유의 보이스 외에도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곡의 후반으로 갈수록 가슴 깊이 파고드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김호중 ‘살았소’, ‘나의 목소리로’, 코요태 ‘영웅’ 등에 참여한 황정기와 박정현&이영현&소향 ‘Mermaid (인어공주)’, 안성훈&김희진 ‘홀딱’ 등 작곡에 이름을 올린 작곡가 미라클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신유는 5월 2일 신곡 발매와 함께 ‘왜 그렇게 사셨어요’ 뮤직비디오도 공개,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와 스토리로 곡에 미처 다 담지 못한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신유는 그간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끝까지 사랑’, ‘누가 뭐래도’ 등 OST 가창을 비롯해 뮤지컬 ‘싯다르타’ 등에서도 활약을 이어왔다. (사진=SY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