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건너던 20대 여성, '만취운전 뺑소니'에 의식불명
서예림 2023. 4. 18. 13:37
경찰, 20대 가해 남성 운전자 구속영장 신청 방침
출근길 횡단보도를 건너던 20대 여성이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를 당해 중상을 입고 의식불명 상태로 치료받고 있습니다.
18일 연합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전날 오전 7시 29분께 울산 남구 삼산로 현대백화점 앞 사거리에서 20대 남성 A씨가 몰던 승용차가 20대 여성 B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B씨는 사고 충격으로 머리를 크게 다쳤으나, A씨는 사고 직후 그대로 차를 몰고 도주했습니다.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A씨 차량 번호를 특정하고 추적한 끝에 사고 지점으로부터 도로를 따라 5㎞ 이상 떨어진 A씨 집에서 검거했습니다.
A씨는 사고 전 사고 현장과 멀지 않은 술집에서 늦게 까지 술을 마시고 혈중알코올농도 0.131%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고를 당한 B씨는 당시 현장 인근 직장으로 출근하던 중이었으며, 사고 이후 대형병원에서 수술받았으나 위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서예림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ylanastasia7767@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몰랐다는 송영길…녹취록엔 ″宋이 '돈 많이 썼냐'고 묻더라″
- '지옥철' 얼마나 극심하길래...김포골드라인 구급대원 상시 배치
- 제이홉 입대, 오늘(18일) 육군 현역으로…`아미♥ 잘 다녀올게요`[M+이슈]
- '또' 음주운전 사고…출근하던 20대 여성, 의식불명
- ″공항에 폭탄 설치했다″...잡고보니 수학여행 온 고등학생
- ″아줌마″ 호칭에 흉기 휘두른 여성…″제가 나쁜 사람인가요″
- 알래스카 하늘에 등장한 '기이한 소용돌이' 정체는?
- '해피벌룬'이 뭐길래...즐기던 10대 척추 손상
- 태국 '송끄란' 연휴가 뭐길래…엿새간 232명 사망
- 문재인 ″5년간 이룬 성취 순식간에 무너지고 과거로 돌아가…허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