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스포츠 경영인 구하는 경남 FC, 신인 단장 공개 채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FC가 신임 단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경남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사업부서 업무를 총괄할 신임 단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남 단장직에 응시하려는 이는 경남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후 구단 이메일로 제출 혹은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경남 FC가 신임 단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경남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사업부서 업무를 총괄할 신임 단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격 기준은 ▲시·도민구단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과 능력이 있는 전문가 ▲경영 또는 스포츠분야 학위를 소지하고 관련 분야에서 임원으로 3년 이상 경력이 있는 사람 ▲기업 또는 프로구단의 임원으로 3년 이상 경력이 있는 사람 ▲국가, 지방자치단체 및 체육관련 단체에서 5년 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 그 밖에 업무수행과 관련해 각 호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하는 사람이다. 전체적으로 전문 스포츠 경영인을 뽑겠다는 의지로 해석된다.
경남 단장직에 응시하려는 이는 경남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후 구단 이메일로 제출 혹은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합격자는 오는 26일 발표되며, 면접 심사는 28일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이후 별도 통보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경남 FC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