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디지탈, 국내 최대 규모 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 전시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로 일회용 바이오리액터를 상용화한 정밀진단 전문기업 마이크로디지탈(305090)은 18일부터 21일까지 코리아 랩(KOREA LAB) 2023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이크로디지탈은 이번 전시회에서 정밀진단 및 분석 장비와 일회용 바이오리액터 등 회사의 주력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국내 최초로 일회용 바이오리액터를 상용화한 정밀진단 전문기업 마이크로디지탈(305090)은 18일부터 21일까지 코리아 랩(KOREA LAB) 2023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제17회를 맞이한 코리아 랩 전시회는 실험실 분석, 실험실 기술 및 연구실험 분석장비, 생명공학 분야의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간거래(B2B) 국제 전시회로 매년 3만5000여명이 방문한다. 올해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디지탈은 이번 전시회에서 정밀진단 및 분석 장비와 일회용 바이오리액터 등 회사의 주력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장영실상을 받은 전자동 면역분석시스템 ‘다이아몬드’, 국내 유일의 미량 흡광·소형 발광 분석제품 ‘나비’,다양한 시료분석이 가능한 모노크로미터 기반의 흡광 분석제품 ‘모비’ 와 국내 유일 일회용 바이오리액터 ‘셀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해외 기업 중 마이크로디지탈의 일회용 바이오리액터를 구매했거나 구매할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교육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크로디지탈 관계자는 “최근 해외에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교육 참여자들을 회사로 초빙해 이론교육과 제품에 대한 트레이닝을 같이 진행할 예정이며, 궁극적으로 셀빅의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제품 판매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은경 (ee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 해도 그만” 예산시장에 30억 썼다는 백종원, 끝내 폭발
- 월급 400만원↑ 비중 역대최고…4명 중 1명은 200만원 미만
- "정명석 옆 여자들 막았다"던 'JMS 2인자' 정조은 구속
- 심형탁, 한강뷰 아파트서 쫓겨나고 母 빚보증…"마음의 병"
- "왜 빵빵거려"…운전자 초등생 자녀 폭행한 50대 체포
- "로또 당첨금 35억은 내꺼" 원수가 된 부부[사랑과전쟁]
- "美·中 핵전쟁 위험 실존…中, 韓·日 미군기지 공격할 수도"
- 김주애 ‘디올’ 포기 못 해, 金씨 일가 명품 사랑 엿보니
- 조선족 살인범 '사형→무기'..변호인 문재인[그해 오늘]
- (영상)누군가 창문 밖에 있다…주민들 공포에 떨게한 男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