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약까지 끊게 해줬는데‥축복받지 못한 사랑(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복받지 못한 연애 중인 고민남이 '연애의 참견'에 등장한다.
4월 1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72회에서는 6개월째 연애 중인 29세 고민남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남은 6개월 전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뒤 운명처럼 한 여자를 만난다.
공황장애로 쓰러진 고민남을 도와준 그녀와 몇 번 만난 뒤 두 사람은 연인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축복받지 못한 연애 중인 고민남이 '연애의 참견'에 등장한다.
4월 1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72회에서는 6개월째 연애 중인 29세 고민남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남은 6개월 전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뒤 운명처럼 한 여자를 만난다. 공황장애로 쓰러진 고민남을 도와준 그녀와 몇 번 만난 뒤 두 사람은 연인이 된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던 고민남은 여자친구를 만난 후 약까지 끊고 여자친구를 자신 인생의 한 줄기 빛으로 여기고 살아간다.
하지만 고민남 막냇동생은 여자친구 사진을 보더니 충격을 받는다. 그러더니 두 사람의 만남을 반대한다. 김숙은 "쉽지 않은 관계인가보다"며 안타까워한다.
두 사람의 사이가 밝혀지자 서장훈은 "희박한 확률"이라며 깜짝 놀라고, 곽정은은 "이럴 땐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다"고 말한다. 김숙은 "그래도 나는 못 만날 것 같다"는 의견을 전하고, 한혜진은 "문제를 삼으면 문제가 되는 거고, 따지지 않으려면 아무 문제도 아닌 사연"이라고 정의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앞으로 이 커플에게 펼쳐질 난관에 대해 이야기 한다. 한혜진은 "가족들이 모두 반대할 가능성이 높고, 지인들이 알게 되면 지탄받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김숙은 "현재 여자친구 쪽은 모르는 상황인데 이 사실을 알게 되면 만날 수 있을까"라며 여자친구 입장에서도 쉽지 않은 상황임을 설명한다. 여기에 서장훈은 "마음의 부담으로 치면 여자친구보다 고민남 쪽이 더 클 것 같다"고 덧붙인다.
이후 고민남이 계속해서 여자친구를 만나자 결국 여동생은 집을 나가버리기까지 한다. 과연 고민남이 겪는 문제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