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현 “가수 데뷔한 회사 폐업해 안 좋은 생각도”(세치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수현이 힘들었던 시절 기억을 떠올렸다.
4월 18일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는 '천태만상 세치혀' 윤수현이 출격한다.
윤수현은 자신의 인생도 히트곡 '천태만상'처럼 열정을 쏟아내며 썰플레이를 시작한다.
또한 '천태만상 세치혀' 윤수현은 조용하고 어두운 산길을 지나서 들어간 행사장에서 사람이 아닌 '이것'이 기다리고 있어 놀랐다고 고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윤수현이 힘들었던 시절 기억을 떠올렸다.
4월 18일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는 ‘천태만상 세치혀’ 윤수현이 출격한다.
윤수현은 자신의 인생도 히트곡 ‘천태만상’처럼 열정을 쏟아내며 썰플레이를 시작한다. 윤수현은 행사장 빌런에 이어 행사 종료 후 새벽에 의문의 영상통화로 비명을 질렀던 충격적인 썰을 공격한다.
윤수현은 많은 어려움 끝에 데뷔한 회사가 폐업해 “안 좋은 생각도 했었다”며 극한으로 힘들었던 상황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좌절이 가득했던 시절을 끝으로 스스로 행사를 따내며 살아남은 비결을 전한다.
이어 행사장 ‘빌런들’을 만난썰을 풀어놓는다. 윤수현은 ‘빌런’은 삭막하다며 ‘꾸러기’로 표현했고 그가 만난 말썽꾸러기에는 고성방가, 고주망태 등이 있었다고 밝힌다. 특히 별난 꾸러기도 있다며 이들이 무대를 장악해 행사장이 초토화됐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별난 꾸러기의 등장에 썰마스터 장도연은 “진짜 꾸러기잖아..”라며 흐뭇한 미소를 발사하고, 유병재 또한 행사장에 난입한 별난 꾸러기들에 반해 함께 들썩들썩 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전언이다.
또한 ‘천태만상 세치혀’ 윤수현은 조용하고 어두운 산길을 지나서 들어간 행사장에서 사람이 아닌 ‘이것’이 기다리고 있어 놀랐다고 고백한다. 당황한 기색을 감추고 윤수현은 ‘이것’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회상한다.
별난 꾸러기들을 공개한 후 윤수현은 분위기를 공포스럽게 바꾸며 순식간에 과몰입시킨다. 윤수현은 행사 종료 후 의문의 영상통화를 받았고 온통 암흑인 화면 속에서 “살려주세요”라는 소리에 경악했다며 절단신공을 날린다. (사진=MBC '세치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김혜수 “자기와의 싸움 안 좋아해” 스스로 아끼는 근황 공개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