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메리엔딩', 제2의 '시멘틱 에러' 될까
웰메이드 BL 웹드라마 향한 호기심 고조
'시멘틱 에러' 열풍 이을까
BL 장르 팬들 사이 뜨거운 화제를 자아낸 드라마 '해피메리엔딩' 측이 공개를 앞두고 2차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18일 '해피메리엔딩' 측은 2차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작품은 결혼식 축가자 승준과 결혼식 반주자 재현이 만나 과거의 아픔을 위로하고 스며들어 서로의 멜로디가 되어주는 뮤직 로맨스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는 따스한 봄 햇살 아래 시선을 마주한 승준과 재현, 두 사람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노래하기 전에 나랑 눈을 맞추는 거야, 내가 지금 마법 걸었어"라는 재현의 대사는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힘들게 노래하는 승준을 어루만지며 서로를 위로하고 멜로디가 되어주는 뮤직 로맨스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웨딩홀에서 운명처럼 처음 만난 승준과 재현 두 사람의 첫 만남과 급속도로 재현의 직진남 모먼트를 시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2차 예고편에서는 이전 1차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버스킹 공연을 하는 승준의 모습과 감미로운 OST가 등장하여 뮤직 로맨스 드라마의 감성을 톡톡히 선보인다.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재현을 밀어내지만 자기도 모르게 그에게 스며드는 승준과 그런 승준을 보며 애태우는 재현은 그들의 관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이처럼 '해피메리엔딩'은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키며 올 봄 웰메이드 BL 웹드라마 등장의 신호탄을 터트릴 예정이다.
결혼식장에서 시작된 결혼식 축가자와 결혼식 반주자의 운명 같은 로맨스를 그리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는 드라마 '해피메리엔딩'은 오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작품은 티빙, 웨이브, 왓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어머니, 내 이름 대고 돈 빌려…살려달라 빌고 싶었다" ('조선의 사랑꾼')
- GD, 제니 땐 함구했는데.... 강동원·로제 열애설 YG가 진화 나선 이유
- 가수 테이, 5월의 신랑 된다
- 장근석 "허영심에 취했던 때도... 다 가져봤지만 부질없더라"
- "母 나 몰래 투자…전재산 날려"...심형탁, 2년 공백 눈물 고백
- '그것이 알고싶다' JMS 정명석 조명…특집 편성
- 권재영 PD "임영웅 단독쇼 섭외, 나훈아·심수봉 급 대우"
- 1년 만 컴백인데...소유, 코로나19 확진
- 여자친구 출신 예린, 빌엔터와 전속계약
- '결당안' 한상진이 전파할 건강한 부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