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근 경질한 수원, 당분간 최성용 대행 체제 “뼈를 깎는 변화 꾀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 삼성이 최성용 대행체제로 돌입한다.
수원은 18일 "성적 부진에 대해 책임을 물어 이병근 감독을 경질하기로 했다. 당분간 최성용 수석코치가 감독대행을 맡아 팀을 이끌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수원은 "위기 극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팀을 본 궤도에 올리는 데 주력하겠다. 구단 역시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수원답지 않은 모습에 실망한 팬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 쇄신안을 수립해 뼈를 깎는 변화를 꾀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수원 삼성이 최성용 대행체제로 돌입한다.
수원은 18일 “성적 부진에 대해 책임을 물어 이병근 감독을 경질하기로 했다. 당분간 최성용 수석코치가 감독대행을 맡아 팀을 이끌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수원은 올시즌 리그 7경기에서 2무5패로 1승도 거두지 못했다. 대한축구협회(FA)컵에서 2부 소속 안산 그리너스(3-1 승)를 꺾었지만 그게 다였다. 7라운드에서 제주 유나이티드를 만나 선제골을 넣고도 3골을 내주며 무릎을 꿇었다. 오는 22일 FC서울과 ‘슈퍼 매치’를 앞두고 결국 결단을 내렸다.
수원은 “위기 극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팀을 본 궤도에 올리는 데 주력하겠다. 구단 역시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수원답지 않은 모습에 실망한 팬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 쇄신안을 수립해 뼈를 깎는 변화를 꾀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건강 적신호 “건강검진했는데 고혈압 전단계 나와”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6시 내고향’ 리포터에서 대난지도 사위로.. 최석구, ♥17살 연하 스토리 (인간극장)
- 공격포인트 없는데 평점 9.1, 현지 언론은 “상대에게 악몽 같은 선수” 극찬…이강인의 미친 활
- 이솔이, 슬립 원피스로 역대급 몸매자랑, 박성광도 ‘좋아요’
- ‘경조사비 200만 원’ 박군, 집 수리는 직접?.. 남편 고집에 한영 가출 선언 (동상이몽2)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
- 전현무 “한혜진은 패션계 원톱” 결별 4년만에 주어없이 언급 [나혼산]
- ‘은퇴 선언’ 박유천, 자숙 끝은 자연인? 확 달라진 근황 공개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킹 피해’ 고백 “20년 된 스토커 살해 협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