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유준원, 퍼포먼스로 반전 무대 노린다
‘소년판타지’의 유준원이 속한 ‘데자부’ 팀이 파트 분배의 늪에 빠진다.
‘소년판타지’ 측은 18일 오전 10시 공식 네이버TV 채널에서 오는 20일 방송되는 4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데자부’팀은 홍성민, 유준원, 태선, 티케이, 하야토, 시류, 최민서가 모여 일명 어벤저스급 멤버들로 구성, 다른 참가자들에게 줄곧 “가장 강력한 팀이다”라고 언급됐다. 또한 비주얼 투표 1,2,3위가 모두 모여있는 만큼 주목을 받았다.
2학기 비주얼 미션은 한 팀이지만 개인전 미션인 만큼 ‘데자부’ 팀 멤버들은 각자 원하는 파트를 위해 본인의 실력과 매력을 강력 어필, 숨 막히는 파트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중 본방송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 유준원은 태선, 티케이 등 다른 참가자들에게 원하는 파트를 빼앗긴 사연을 예고하며 더욱 궁금증이 모인다.
원하는 파트는 단 하나도 받지 못하고 파격적인 헤어 컬러와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유준원이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고 반전을 이뤄낼지 기대된다.
지난 13일에 이어 오는 20일 공개될 2학기 비주얼 미션은 ‘데자부’ 팀을 비롯해 상남자, 어머뿔(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90‘s LOVE 팀의 모든 무대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소년판타지’ 4회는 오는 20일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만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벨벳 조이, 여름을 부르듯 민소매+핫팬츠 입고 ‘완벽 S라인’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
- 장원영, 귀여운 표정부터 섹시한 표정까지
- 뉴진스 혜인 화보, 신비한 매력+매혹적 눈빛
- ‘신현준 갑질’ 피해 주장 前매니저, 협박 혐의로 벌금 500만원 선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양, 포스터 공개...티저 속 애절한 감성에 기대감 후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尹대통령·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비트코인 반등...파월 발언 약발 하루 만에 끝?
- '이번 달에만 5번'…올해 제주 바다에 11차례 지진 발생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