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더 마블스’ MCU 합류, 마동석에게서 팁 얻어”[EN: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U 합류한 박서준이 마동석에게서 '꿀팁'을 얻었다고 밝혔다.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에 출연한 박서준은 4월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최근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가 된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박서준의 할리우드 진출작이자 MCU 합류 작품인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의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MCU 합류한 박서준이 마동석에게서 '꿀팁'을 얻었다고 밝혔다.
영화 '드림'(감독 이병헌)에 출연한 박서준은 4월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화상 인터뷰를 통해 최근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가 된 마블 영화 '더 마블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오는26일 개봉하는 영화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근 박서준의 할리우드 진출작이자 MCU 합류 작품인 '더 마블스'(감독 니아 다코스타)의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고편 속 장발 헤어스타일에 독특한 의상을 입은 박서준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서준은 극중 '프린스 얀' 역을 맡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원작에서 '프린스 얀'은 뮤지컬 행성 왕자이자, '캡틴 마블'(캐롤 댄버스)의 남편이기도 하다.
이날 인터뷰에서 관련 질문을 받은 박서준은 "'더 마블스'에 대해 많이들 궁금하실 것"이라면서도 "계약 관계가 있기 때문에, 스포일러를 말씀드리게 되면 저에게 치명적이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때가 되면 충분히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마블 영화 '이터널스'로 이미 MCU에 합류한 마동석에게서 '꿀팁'을 받기도 했냐는 질문에 박서준은 "마동석 형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다. 걱정이 많은 편이라 촬영 현장이 과연 어떤지 팁을 얻으려고 했다"면서 "제가 직접 가서 느낀 점은 '진짜 트레일러에서 대기하는 구나' '식사를 따로 만들어서 가져다 주시는 구나' 하는 것이었다"고 귀띔했다.
한편 '드림'은 26일 개봉한다.(사진=어썸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무속인 母 산기슭서 살아, 어린시절 아버지와 지냈다”(무물보)
- ‘군입대’ BTS 제이홉, 까까머리 공개…장난기 가득한 거수경례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심형탁 “母 대출로 소송, 죽을 것 같았다” 박수홍도 깜짝(사랑꾼)[어제TV]
- 김수미, 조하나에게 ‘연봉 3억+강화도 땅부자 돌싱’ 男 소개팅 주선(회장님네)[결정적장면]
- 고우림, ♥김연아 반할만한 훈남 비주얼…웃는 모습 똑닮았네
- 부부싸움에 7살 딸 “내가 생겨서 결혼 미안” 오은영도 눈물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김종국 “뭘 위해 사는지…다 그만두고 미국서 살고파”(미우새)
- “사랑해” 지드래곤, 다정한 무릎 베개 스킨쉽 日 여성 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