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속 밀리언셀러' 아이브, 28일 '아이해브 아이브' 스페셜 한정판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정규 1집 스페셜 한정판 앨범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 스페셜 한정판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한정판 앨범은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조합으로 모던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아이브의 독보적인 당당함을 드러낸다.
한편 '아이해브 아이브' 스페셜 버전 앨범은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28일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아이브가 정규 1집 스페셜 한정판 앨범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아이브의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 스페셜 한정판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한정판 앨범은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조합으로 모던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아이브의 독보적인 당당함을 드러낸다. 판형은 기존 앨범에 비해 가로로 더 긴 형태로, 스페셜 버전의 풍부한 구성을 예고한다.
아이브의 한정판 앨범은 포토북(1종), CD(1종), 스티커 세트(2종 1세트) 그리고 포토카드(6종 중 1종 랜덤)으로 구성됐다.
포토북의 경우 128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으로 '키치'와 '아이엠'을 비롯한 다양한 트랙리스트로 아이브가 선보인 콘셉트가 담긴 다채로운 사진이 수록됐다. 또한 각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이 담긴 스티커 세트도 포함됐다. 특히 6종 중 랜덤 1종으로 증정되는 포토카드는 공개된 블러 사진 너머로 멤버들이 특별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아이브는 지난 10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으로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아이해브 아이브'는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이 110만2107장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걸그룹 초동 판매량 기록 중 세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음반과 더불어 음원 차트 또한 굳건히 최정상을 지키고 있다. 18일 오전 10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일간, 주간, 톱100 차트 등에서 '아이엠'과 '키치'는 나란히 1, 2위를 달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해브 아이브' 스페셜 버전 앨범은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28일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