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정다경, ‘금산아가씨’로 무한 감동 선사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18. 11:32
가수 정다경이 ‘가요무대’ 무대를 통해 감동을 전했다.
정다경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김하정의 ‘금산 아가씨’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정다경은 ‘설레는 계절’이라는 프로그램의 주제에 맞춰 ‘금산 아가씨’ 무대를 꾸몄다.
듣기만 해도 아름다운 저편의 추억이 떠오르는 노랫말과 더불어 몽글몽글 피어오르는 설레는 감정을 정다경은 특유의 깨끗하면서도 간드러지는 보이스로 표현해 내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가요무대’는 1985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장수 음악프로그램으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프로그램이다.
가수뿐만 아니라 MC, 만능 엔터테이너까지 활약 무대를 넓히고 있는 정다경은 부캐 ‘미쓰정’으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정다경은 최근 신곡 ‘그 이름, 엄마’도 발매하며 끝없는 열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5월 7일 김해운동장에서 진행되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 김해특집 MC를 맡기도 했다.
한편 정다경은 오는 5월 7일 김해운동장에서 펼쳐지는 SBS FiL, SBS M ‘더트롯쇼’ 김해특집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레드벨벳 조이, 여름을 부르듯 민소매+핫팬츠 입고 ‘완벽 S라인’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
- 장원영, 귀여운 표정부터 섹시한 표정까지
- 뉴진스 혜인 화보, 신비한 매력+매혹적 눈빛
- ‘신현준 갑질’ 피해 주장 前매니저, 협박 혐의로 벌금 500만원 선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양, 포스터 공개...티저 속 애절한 감성에 기대감 후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尹대통령·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비트코인 반등...파월 발언 약발 하루 만에 끝?
- '이번 달에만 5번'…올해 제주 바다에 11차례 지진 발생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