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헌, '조선변호사' 카메오 활약…액션·감정 완벽몰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병헌이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속 깜짝 활약과 함께, 신스틸러 저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지난 15~16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는 거짓 소문으로 살인사건까지 발생한 청산마을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같은 병헌의 활약은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때빼고 광내고', '미스터 기간제'를 비롯해 연극 '비프' 등 다양한 작품을 경험하며 쌓은 그의 배우내공을 짐작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병헌이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속 깜짝 활약과 함께, 신스틸러 저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지난 15~16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는 거짓 소문으로 살인사건까지 발생한 청산마을 이야기가 펼쳐졌다.
병헌은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등장, 극 전반의 감정과 몰입감을 이끄는 맹활약을 펼쳤다.
전통 혼례복을 입고 헤벌쭉 웃는 새신랑 면모부터 아내의 행실이 조신하지 못하다며 수군대는 사람들 사이 장정 셋과 다투다 죽음을 맞이하는 장면까지 회차 중심 이야기를 표현하는 다채로운 모습이 돋보였다.
특히 액션컷에서의 리얼감과 함께, 서사마다 바뀌는 병헌의 세밀한 표정변화는 시청자들의 자연스러운 몰입을 불러일으켰다.
이같은 병헌의 활약은 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때빼고 광내고’, ‘미스터 기간제’를 비롯해 연극 ‘비프’ 등 다양한 작품을 경험하며 쌓은 그의 배우내공을 짐작케 한다.
소속사 IHQ는 “병헌이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에게 인사드리기 위해 검토 중이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밀리' 윤상정, 능청미 뿜뿜 며느리 변신…'랜선여친 표 유쾌화법' 여전
- 오마이걸 미미, '하트시그널4' 연예인 예측단 합류…발랄 입담 예고
- '오피스 빌런' 블랙핑크 제니 친구이자 재벌 여친? 상상초월 '거짓말 빌런'
- (여자)아이들, 5월15일 컴백확정…새 앨범 'I feel' 발표 예고
- '세치혀' 김복준 "범죄자에 보복 당해…길 한복판에서 흉기에 찔려"
- 러블리→성숙 ‘반전 매력’…황우림, ‘아빠 딸’ 콘셉트 포토 오픈!
- 아이콘, 5월4일 새 정규 '테이크 오프' 발표…'컴백→월드투어' 열일 시작
- 조PD, K-POP 5.0 시대 연다…'글로벌 그룹' 초코 예고
- 래퍼 블루(BLOO), 자유롭고 치명적 사랑…새 앨범 ‘Fox and the City’ 발매
- 비트코인 날개… 업비트, 다시 '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