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어,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펀게임은 미식 판타지 RPG 신작 '식물어(食物語)'의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매드펀게임 측은 지난 3월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캐릭터 뽑기에 필요한 '혼심' 20개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신청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버전 SR 선행 캐릭터 라쯔지딩과 캐릭터 육성 아이템, 프로필 장식 등을 추가 증정한다.
식물어는 '미식 모에화'를 표방하는 수집형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드펀게임은 미식 판타지 RPG 신작 '식물어(食物語)'의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매드펀게임 측은 지난 3월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자가 목표 수치를 최종 달성함에 따라 경품 및 아이템을 전달할 예정이다. 캐릭터 뽑기에 필요한 '혼심' 20개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신청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버전 SR 선행 캐릭터 라쯔지딩과 캐릭터 육성 아이템, 프로필 장식 등을 추가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Z 플립4, SK2 화장품 세트, 구글플레이 및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 풍족한 선물도 선사할 계획이다. 18일 오후부터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도 실시한다.
식물어 공식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총 1분으로 구성된 영상에서는 신비로운 세계관과 아름다운 캐릭터가 다채롭게 그려지며, 게임을 대표하는 비주얼 캐릭터들이 차례대로 소개된다.
식물어는 '미식 모에화'를 표방하는 수집형 RPG다. 타이틀명인 식물어는 식혼 계약의 법서이자, 중화요리의 역사 및 요리법이 모두 집대성된 책을 의미하는 데, 해당 책자가 오늘날에 이르러 '음식의 신'의 후손인 유저에게 전승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식물어를 전승받은 유저는 광활한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며, 흩어진 요리 재료(식혼)를 수집하고 찾아내는 여행을 그려 나간다. 인기 중화요리 음식들이 전부 모에화를 통해 아름답게 채색된 미소년 및 미청년 캐릭터로 출현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