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X이아름, 20일 듀엣곡 'When I Close My Eyes'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한빛예술단 이아름이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듀엣곡을 선보인다.
강타와 이아름이 컬래버레이션한 'When I Close My Eyes'(웬 아이 클로즈 마이 아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강타(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와 한빛예술단 이아름이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듀엣곡을 선보인다.
강타와 이아름이 컬래버레이션한 ‘When I Close My Eyes’(웬 아이 클로즈 마이 아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When I Close My Eyes’는 강타와 시각장애인 전문 연주단 한빛예술단의 보컬리스트 이아름이 함께 부른 서정적인 발라드로, 서로를 사랑으로 보듬어주며 함께 한 발씩 나아가자는 내용의 가사가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곡 발매일인 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로,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제정된 날인 만큼, 곡에 담긴 강타와 이아름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따뜻한 연대의 메시지가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올 전망이다.
SM ‘STATIO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